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아이폰어플재테크"앱테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반응형

바람이 차던 어제와는 달리 오늘은 견딜 수 있을 정도의 바람 이였다.


정말 봄이 오려나보다.

애플의 아이폰 앱에 대해서 알아보기 좋은 날이다.

또한 이 글을 읽음 으로써 좋은 결과를 가져가길 바라는 마음에 작성한다.

재테크의 시작은 다가가기 어렵고 힘들지만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도 좋다.


재테크, 부동산, 공인중개사, 앱테크, 환율, 애드센스 돈되는 것엔 다 관심 있다.



오늘은 애플의 아이폰 앱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한다.



앞의 글에서 얘기했지만 난 재테크의 티끌만큼이라도 관심이 없었다. 쓰기에 급급 했던 날들이 더 많았었다.

특히 음식에 돈쓰는게 아깝지 않았다. 열심히 앱테크 해서 조금이라도 생활비에 보태어 보자는 마음으로 앱테크에 도전했다.


먹는게 행복한 나는 재테크 중에서도 가장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앱테크로 시작해보려 한다.


아이폰은 갤럭시보다 어플 설치하는 부분에 없는 어플 들이 많다.

하지만 이것으로 실망할 필요는 없다. 아이폰에 웬만한 어플 들은 다 있기 때문이다.

돈이 되는 어플 앱테크의 시작이다.




앱테크(출석)-1





1. 하이마트


2. 위메프


3. MYNB


4. 인터파크투어


5. 인터파크북


6. 요기요


7. 클립


8.오케이 캐쉬백


9.인터파크 쇼핑


위 어플 들의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한다.


1. 하이마트 - 하이마트 어플에 접속한다. 그리고 바로 출석체크 하면 완료된다. - 엘포인트 적립 연속 출석시 100포인트 추가 적립이다.

그냥 저냥 할 만한 앱테크 인 것 같다.


2. 위메프 - 위메프 또한 하이마트 어플과 마찬가지로 출석/운세 코너를 터치하면 된다.  출석체크 이외의 다양한 이벤트도 많기 때문에 12시 땡 접속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위메프 출석도 매일하고 있다. 이번 달, 처음 출첵 하셨어요? 라는 이벤트도 위메프 포인트 50,000점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하지만 총 1,000명만 지급하니 운이 좋다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위메프도 꽤나 쏠쏠한 이벤트가 많이 있기 때문에 어플 설치 추천합니다.


3. mynb - 벌써 11,000원 적립한 어플이다. 마일리지 전환해 신발 등 다양한 뉴발란스 제품을 구매할 때 유용하다.

출석은 자동으로 되며, 친구엑 공유 했을 때도 포인트가 적립된다. 더 다양한 이벤트도 있지만 아직 해보진 않았다.

직장인들이 할 수 있는 요가 클래스 등 좋은 정보가 많다.


4.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앱 출첵 이다. 매일 매일 포인트 100퍼 지급이다. 하지만 10포인트가 전부 였다. 매번 할 때 마다

여행을 간다면 활용해도 괜찮을 듯 싶다.


5. 인터파크 도서 - 인터파크 투어랑 같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만 하면 된다. 하지만 알림 수신에 동의해야 참여할 수 있다.

출석 도장을 모으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일정 금액 이상을 구입해야 쓸 수 있는 쿠폰 이기 때문에 정확히 알고 사용해야 한다.


6. 배달 요기요 - 매일 매일 출석체크는 하지만 요기요로 음식을 주문 했을 경우에 더 혜택이 크다.

그냥 매일 출석체크 습관 들이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7. 클립 - 클립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다. 한번도 기프티콘에 당첨 된 적은 없다. 다른 분들도 당첨이 잘됐는지는 모르겠다.

23회 출석했다. 이 것도 꾸준히 습관처럼 할 생각이다. 상품은 비타500, 죠스떡볶이 매운떡볶이, 뚜레쥬르 딸기잼롤케이크다.


8. 오케이 캐시백 - 오케이 캐시백은 숨겨진 출석체크와 빙글빙글 룰렛 돌리기, 그리고 시럽에 있는 오케이 캐시백 카드와 연동 되어 출석체크를 두번 할 수 있다.

그 부분은 다음 어플 소개 때 설명하겠다. 당첨된 적이 없다. 이 것 또한 확률이 낮은 듯 하다. 가끔씩 실수할 때가 많아 하루씩 빼먹곤 한다.


9. 인터파크 쇼핑 - 이것도 다른 출석체크와 같은 방식으로 10포인트씩 적립된다. 습관처럼 하면 된다.

그래도 가끔씩 포상을 준다. 출석 잘하면 100포인트, 300포인트 가져갈 수 있다.



설명이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 더 어플을 체험해보면서 수정해 나갈 계획이다.

갤럭시보단 사용할 수 있는 앱들이 적지만 그래도 이 정도로 나는 만족한다.

더 늘리면 나중에 지치기 마련이다.



수정해야 할 부분이나 추가해야 할 부분이 있음 댓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한달이 채 되지 않았지만 뭔가 많은 날들이 흘러간 듯한 느낌이다.

재테크에 대해서 조금씩 발을 담구고 있는 상태라 아직은 적응하기에 다소 낯설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고

습관처럼 자주 접하다보면 어느새 둘도 없는 친구처럼 더 재밌는 나만의 취미이자 일상이 되어버릴 것 같다.


다음 글쓰기는 앱테크-2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한다.





오늘의 환율 체크




매일 매일 위안화 환율, 달러 환율, 엔화 환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달러는 매수한 금액보다 떨어졌다. 환율이 오락 가락인 듯 하다.

위안화도 마찬가지다. 언제쯤 매도 할 수 있을까 기대 된다.


엔화가 그 중 가장 많이 오른 듯 하다. 뿌듯하다.


앞으로 조금 더 관망하고 지켜보면서 조금씩 매수 해야겠다. 환차익 느껴보는 기쁨을 나도 느껴보고 싶다.

이런 재테크의 세계가 너무 매력적이다.


매일 체크하며 좋은 결과 얻고 싶다.


카페에서 다른 정보도 많이 얻어가면서 티스토리를 꾸며나가야겠다.




- 오늘의 일기 -


애드센스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게 되었다.


웹마스터, 구글 등등 앞으로 더 많이 알아보고 적용해 나가야겠다.

코카콜라 어플 노하우를 알게 돼서 다시 설치하고 시작했다.


물건을 구입할 때도 항상 영수증을 챙기기 시작했다.

( 캐시카우 어플 소개할 때 설명하겠다.)



오늘 쓱페이의 이벤트로 인해서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하고 쓱페이 이용 현금 이용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저렴하게 시즌 음료를 사먹고

별도 적립해서 기분 좋았다. 하지만 역시 음료 맛은 없었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가 요즘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롤링핀 프레즐 또한 맛있었다.


신세계 어플인 쓱페이 앱테크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얻었다.

이런 맛에 앱테크를 하는 것이다.


열심히 재테크 & 앱테크 성공해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행복해지고 싶다.

먹는게 나에게는 기쁨이다.


오늘은 공인중개사에 대해 공부하려고 했지만 시간이 나질 않았다.

이건 핑계 인 듯 싶다.

내일은 공인중개사 입문서를 읽어보도록 하겠다.

부동산, 재테크에 조금 더 관심 갖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


부동산에도 관심을 많이 가져야 한다.


재테크에 관심을 가질 수록 삶의 질이 달라지는 느낌을 받는다.

나에게 몰입하는 시간 취미를 가질 수도 있고,

티스토리를 통해 나의 하루를 기록할 수 있어서 좋다.


내일 티스토리는 앱테크를 이어서 소개하고, 하루 일기, 환율 체크를 해보겠다.


좋은 하루 됐을거라 믿고 내일도 다시 만나길 바란다.


기승전 돈과 앱테크, 부동산, 공인중개사, 재테크로 마무리합니다.

아무말 대잔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반응형